농민쉐프의묵은지화련 한식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얼마 전에 아는 지인을 만나러 다녀왔어용 서울살다가 충청도로 이사를 갔었거든여

4.JPG

1_(4).JPG

식당이 한옥으로 돼 있어서 옛 전통의 느낌이 잘 살아 있었습니다. 도시의 식당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식당이라 다른 분들도 이곳에 오시면 다들 만족하실 거 같았습니다.

8.JPG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셰프한상 입니다. 1인분에 30,000원인데 가격이 제법 비싼 편이지만 나오는 찬 종류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정말 한상 푸짐하게 나왔답니다.

13_(2).JPG

청경채 꽃 샐러드입니다. 특이하게 드레싱소스는 산야초로 만들었다고 하네여

10_(3).JPG

묵은지갈비전골이에여.안에 갈비가 들어 있는데 갈비 사진은 미처 못 찍었네요ㅠㅠ

20_(1).JPG

묵은 김치와 삭힌 홍어, 그리고 삶은 돼지고기가 같이 나오는 홍어삼합입니다.

19_(2).JPG

연잎밥~~

오랜만에 도시에서 벗어나 맛있는 음식점에서 식사를 해서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주소 : 충북 진천군 덕산면 이영남로 73


맛집정보

농민쉐프의묵은지화련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이영남로 73


농민쉐프의묵은지화련 한식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꽃샐러드는 처음 보네요. 향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다음에 반전이 향이 나는 음식이 나오는군요.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just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농민쉐프의묵은지화련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삼합이 맛나겠어요~^^

우리 동네 식당이네요~^^

오오... 군침이 절로 넘어갑니다!

화려한 셰프의 한상이지만, 정말 비싸긴 하네요.ㅜㅜ

묵은지찜의 두부는 큼지막한게 투박하면서도 담백함 그대로 일 듯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