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베트남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방문한 포타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예요. 오늘은 회사 점심으로 쌀국수를 먹었는데 양도 많고 푸짐해서 소개해 드려요. 점심시간마다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서 10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20190308_115804.jpg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55번길 9-22

20190308_121522_HDR.jpg

20190308_121515_HDR.jpg

저는 9500원짜리 차돌박이 쌀국수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어요. 그리고 양파는 데리야끼 소스와 매운소스를 섞어서 반찬으로 먹어요.

양파를 이렇게 양념에 절여서 먹으면 김치처럼 맛있어요. 많이 이렇게 드시던데 안해보신 분은 이렇게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

20190308_121942_HDR.jpg

숙주가 쌀국수 안에 함께 나오기 때문에 잘 익혀진 숙주를 먹을 수 있어요. 제가 숙주가 덜 익으면 비려서 잘 못 먹거든요. 차돌박이와 면, 숙주를 함께 먹고 반찬으로 양파 절임을 먹으니 넘 맛있네요 ㅎㅎㅎ

포타이는 프랜차이즈 같은데 생각보다 조금 비싼 편이지만 양이 많고 맛있어서 만족한 맛집이예요^^;


맛집정보

포타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오랜만에 베트남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방문한 포타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불금기념 풀봇 ㅎㅎㅎ

예~!! 불금 후끈후끈하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arkhorse81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양도 푸짐하니 맛있겠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한잔 하셔야죠? ㅋㅋ

네~ 안그래도 오늘 저녁에 밥먹으면서 한잔 할것 같아요 ㅎㅎㅎ

ㅎㅎ 저도 이제 불금 즐기러 가야겠네요~
딱히 즐길것도 없지만요~ ㅋㅋㅋㅋㅋ

베트남 쌀국수... 최고~~~^^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ㅋㅋ

음 낼 점심은 쌀국수 먹어야 겠어요^^

저 때문에 낼 점심 메뉴가 정해졌네요 ㅎㅎㅎ

저희 동네에는 1년만에 쌀국수집이 없어지고 나주곰탕 집으로 리모델링 하고 있어요.ㅇㅅㅇ;; 우리 울림이가 쌀국수 좋아했은데.;;

아이고... 울림이 때문에 쌀국수 먹으러 외출해야겠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베트남 쌀국수 은근 맛나죠 ~

오랜만에 먹었더니 더 맛있더라고요^^

베트남 쌀국수 가끔 먹고 싶기도 하네요

쌀국수도 가끔 먹다보니 안먹으면 생각나더라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