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시원한 수박주스를 먹고 싶을 땐, 쟈스JASS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예요. 오늘은 점심을 먹고 시원한 수박주스 한잔하며 산책했는데 이 집 과일주스 맛있어요 ㅎㅎㅎ

20190515_123346_HDR.jpg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55번길 9-22

20190515_123256.jpg

쟈스 매장은 커피도 팔지만 여름과 봄, 가을에 주스가 정말 맛있는 카페예요. 예전에 쥬씨가 옆에 생겼다가 조용히 사라지게 만들었으니까요 ㅋㅋㅋ

20190515_123306_HDR.jpg

여기 주력 주스는 생딸기라떼와 수박주스예요. 그리고 계절에 따라 키위, 캠벨포도, 파인애플 주스도 많이 먹어요~

저는 오랜만에 수박주스를 주문했는데... 양도 많도 많은 양의 수박이 들어가기 때문에 건강해지는 기분이예요. ㅎㅎㅎ

20190515_123401.jpg

수박주스 한잔 컵이 크죠? 점심 먹고나서 먹은거라 넘 배불렀네요. 그래서 회사 근처 한바퀴 산책하면서 들어갔어요. 요즘처럼 더울 때는 가끔 커피 보다 주스가 땡기는것 같아요 ^^


맛집정보

쟈스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여름에 시원한 수박주스를 먹고 싶을 땐, 쟈스JASS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arkhorse81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오늘 땀을 많이흘려 그런지 시원한 수박쥬스한잔먹고싶어진네요!!^^

더운 여름엔 수박주스 좋아요~

그러게요 다크님 포스팅보니 급땡기더라구요^^
좋은밤되셔요~~^^

벌써 이런 시원한 음료를 찾을 시기가 되었군요!!
전 한여름에도 커피밖에 안마시는데...ㅎㅎ

커피 애호가이시군요. 전 커피보다 다른 음료를 더 좋아해요^^

수..수박주스.+_+
저도 한잔 하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좀 있음 수박철이니 많이 드세요^^;

완전 시원해 보이네요

여름에 수박주스 시원하고 좋아요~^^

이 색을 보니 자몽주스도 생각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고보니 자몽 색깔하고도 비슷하네요 ㅎㅎ

더운 날 시원한 수박주스 좋죠~

여름엔 시원한 과일주스 좋아요!^^

저는 생강티랑 배 생강티가 너무 땡깁니다~~!!
수박의계절이 돌아왔네요

감기 걸렸을 때 생강티 좋더라고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