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탑 카페에서 맥주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여름의 더웠던 어느 날, 지인들과의 모임이 있어 나갔다가 우연히 들른 까페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멋진편인데 무엇보다도 무더운 여름, 굳이 시커먼 남정네들끼리 옥상볕을 쬐면서 마신 맥주가 기억에 남아 포스팅합니다.

124 (2).jpg

4층이라 바로 아래를 내려다보면 좋은 뷰가 아니지만, 대구 중심가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주변에 고층건물이 많이 없어서 시야는 멀리까지 틔여있습니다.

124 (4).jpg

"야, 덥다. 우리 들어가면 안되나?"
"이럴 때 아니면 언제 햇볕에서 맥주 먹겠냐. 여기 있자."

모두가 잠시동안 신세 늘어진 백수가 되어 한가한 이야기를 주고 받습니다. 이날 모인 이들 대부분은 유부남이라 정말 영양가 없는 이야기로 시간을 보냈음에도 저마다 행복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야, 니는 코인 10억 찍으면 뭐할껀데?"
"사표내고 호주 가서 1년, 일본 가서 1년 살아보고 생각해볼란다."

그 코인들 중 하나는 상폐, 나머지는 -92%를 찍고 이제 -87%까지 반등하였습니다. 호주 1년 대신 아웃백 가서 부시맨 빵 좀 씹고, 일본 1년 대신 초밥집 가서 우동이나 한 그릇 먹어야겠습니다.

124 (5).jpg

124 (6).jpg

124 (7).jpg

124 (1).jpg

커피를 마셔도 즐거웠겠지만, 여름 날 도심의 옥상에서 햇볕을 피하려고 한 손으로는 얼굴을 가리고 다른 손으로는 잔을 들고 두 눈을 찡그린 채 대화를 나누는 즐거움을 준 맥주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상호: 아벤티노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4길 113-11 4층


맛집정보

아벤티노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성내1동 동성로4길 113-12


루프탑 카페에서 맥주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성내1동 동성로4길 113-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루푸탑에 맥주한잔 좋지요. 요즘 일몰이 잘 보이는 루푸탑이 늘고 잇어요^^

ㅎㅎ유행이 되었군요. 포스팅 한 뒤에 검색해보니 대구에도 건물 꼭대기층에 위치한 까페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aegu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좋은 사람들과 하는 시간이면 뭔들 좋지 않을까요~

그렇죠? 아마 어느 지하실에 모여 짜장면 한 그릇 시켜서 키득거리며 놀았어도 즐겁긴 매 한가지였을 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 옥상볕 쬐며 시원한 맥주한잔!! 기억에 남겠는데요^^
코인들.... 에휴! 좋은 날 오겠죠! 힘내시구요~

ㅎㅎ별 수 있나요. 열심히 KRW코인을 채굴중입니다. 다 마시고 내려오는 길에는 술기운 절반, 햇볕에 익은 영향 절반으로 다들 얼굴이 시뻘겠습니다.

맛있겠어요. 낮술을 하시다니 ㅋㅋ

낮술은 가볍게 가볍게ㅎㅎㅎ

도심 속 루프탑에서 마시는 맥주...
아무래도 대프리카에서는 많이 더웠을 거 같은데요.ㅋㅋㅋ
오랜만에 뵙겠습니다.^^

덥긴 더운데 즐겁게 덥더라고요. 오늘 피드에 딱 보이길래 몰아서 순례길과 제주도 음식들 사진을 보고 왔습니다ㅎㅎ

우리 동네에는 이런곳 왜 안생기나 모르겠네요..

저도 루프탑에서 맥주 한잔 하고 싶네요~ ㅎㅎ

찾아보니 굿헬로님 동네에도 루프탑 까페가 제법 있네요. 다만, 굿헬로님이 원하시는 알콜음료가 있는지는 미지수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