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국수는 전에 싸먹어야죠 - 봉평메밀막국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여름내내 사람이 많은 가게인데..

지나가다 주차장에 차가 없어... 나이스~~

슬쩍들어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DIdu3GqE3Yhf6KF2ev7-horz.jpg

식당인테리어는 그냥그냥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DIdu3GqE3Yhf6KEZL3j.jpg

동치미냐.. 비빔이냐.. 많이 고민해서 내렸습니다.

비빔하나 주세요~~~ ㅎㅎㅎㅎ

가게에는 봉평메밀의 좋은점과.. 각종 제품들을 판매하더군요..

사진이 없는게 조금 아쉽네요

KakaoTalk_Moim_54alGVJMzRUDIdu3GqE3Yhf6KEWbp7.jpg

조금 기다리니.. 국수가 두둥~~~

역시 동치미 국물을 주시더군요..

왠지 주실거 같아서 비빔을 주문했는데~~

이따 말아먹을생각입니다. ㅎㅎ

국수 ZOOM~~~

KakaoTalk_Moim_54alGVJMzRUDIdu3GqE3Yhf6KEUO9r.jpg

젓가락을 쉑기루~~~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DIdu3GqE3Yhf6KEPj9f.jpg

새콤하니 맛있는데.. 면이 조금 불은게 살짝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다른게 있었으니...

KakaoTalk_Moim_54alGVJMzRUDIdu3GqE3Yhf6KELboZ.jpg

부추메밀전입니다... 요걸 싸먹어야 제대로랍니다. ㅎㅎ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DIdu3GqE3Yhf6KEJO9j.jpg

우선 한장은 간장에 살짝 찍어 맛을 봤습니다.

겉은 바삭하니.. 안은 촉촉하고 담백하니 너무 맛났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DIdu3GqE3Yhf6KEIqTD-tile.jpg

전.. 안에 국수를 입크기만큼 넣어주고~~~~

아구아구~~ ㅎㅎㅎㅎ

바삭한 기름이 살짝나오고.. 거기에 비빔의 매콤함이.. 딱잡아주니.. 엄지척이네요 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대궐봉평메밀막국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시흥시 군자동 군자로 54-2


막국수는 전에 싸먹어야죠 - 봉평메밀막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전에 싸먹는 새로운 방법을 가지고 계시는군요ㅎㅎ

가게 사장님이 맛나다고 강요하셨어요 ㅎㅎㅎ

헉..
저 부추 메밀전
엄청 맛있게 보입니다 ㅎㅎㅎㅎ

전이 의외로 신의 한수였어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llsal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부추메밀전과 막국수의 콜라보..
정말 궁금합니다 ㅎ

그맛은.. 비밀~~~~ ㅎㅎ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국수가 살아있네요 군침 도네요^^

비비는 동안 저도 침이.. ㅎㅎㅎㅎㅎ

크 전이랑 막국수랑 싸서 먹는다니... 올세일님 덕분에 아주 맛있는 비법을 알아가요 ㅎㅎㅎ
다음에 이렇게 먹어보겠습니다!!

@먹스팀 대한민국 경기도 시흥시 군자동 군자로 54-2

봉평메일국수 저희동네도 있던데 맛이 좋더라고요.
여름에 몇 번 먹으러 갔네요^^

맛나죠~~~ 역시 맛난거는 동네마다 있어요 ㅎㅎ

이런건 울동네에 왜없는지!! ㅎㅎ
침흘리고가요~~ㅋㅋ

막국수 가격도 예전 가격이 아니네요.

요즘 싼게 없어요 ㅜ 왜그럴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