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hi characters-They are eaten by me😂

in #susi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시 캐릭터을 그려보았습니당:)
A1C2782C-54FC-4C6C-8A1B-856FC68E341F.png
몇일전에 엄마와 함께 초밥을 먹었는데, 그 초밥들을 소재로 삼았어요!(가지런히 놓여진 초밥들이 본인이 먹힐순서를 기다리고 있다는게ㅋㅋㅋㅋ뭔가 재미있었어요난 싸이코인것인가....)
C3E36013-0CE2-4846-93BB-AF58F8EED091.jpeg
초밥을 먹었을때 찍었던 사진입니당 ㅋㅋㅋㅋㅋ
그럼 요 깜찍한 녀석들은 무엇을 하고있는지 잠시 들여다볼까요~?😂
C704EB7B-51D9-413B-91F5-CDDC9DDFE525.png
계란말이양과 참치뱃살군 그리고 연어알초밥군입니다~^^
느긋하고 차분한 참치뱃살군은 조용히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있어요....사실은 아무생각이 없는걸지도...?계란말이냥은 아주 부드럽고 여린 마음을 가졌어요..ㅠㅠ 친구를 보낼수밖에없어 슬퍼하고 있습니다..
연어알초밥군은 용감해 보이지만 사실은 겁이 많아요! 그래도 자신의 무기(?)(연어알)로 친구를 도와주려고 하네요!ㅋㅋㅋ
29CA3266-8F4E-4564-B3BE-168EB1FBA1BF.png
용감한 새우튀김군은 필사적으로 광어초밥양을 도와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ㅠㅠ
광어초밥양은 먹히기 일보직전!!!!
밥만 남은 초밥은 회만 골라먹힌채 충격으로 기절하구 말았어요 ㅠㅠ회만 골라먹지 마세요.....🌸밥과 함께해요....🌸
C6466F58-F1DF-4C09-A822-A2988E1A6BB9.png
저 위에 젓가락을 들고있는 손은 제 손입니당....ㅎㅎ.....이렇게 그리고 보니 굉장히 나쁜사람이 된 기분...
C389FD80-9554-42E0-83DF-007675EE5947.png
초밥친구들을 캐릭터로 그려봤는데 이렇게 보니 귀엽기도하구 불쌍하기도하구....!ㅋㅋㅋ

Sort:  

Great post! Improve your posts payout reading

this free e-book! / https://steewit.com/steemit/@donkeypong/announcement-steemit-101-e-book-released-for-free-part-1

Nice Post, I will upvote you!
If you want more votes you

can read here / https://steewit.com/steemiteducation/@goldendawne/upvote-exchange-on-steem-follower-lacking-categories-and-time-to-boot-it-up-here

about Upvote exchange and other things!

참치뱃살군은 그냥 먹히고 싶어하는거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맞아용ㅋㅋㅋㅋㅋ참치 뱃살군은 아주 느긋한 성격이라 두려움을 잘 느끼지 못한답니당...ㅎㅎ

Omg.... so cute! What happened to the naked sushi? :(

That sushi was eaten only own 회😢
So that sushi passed out....:(

it seems very dramatic! i enjoy your drawing

Thank you so much:)

단순한 초밥에 너무도 귀엽게 생명을 부여하셨네요 :)
저는 캐릭터에는 약해서 이렇게 특징을 잘 잡아서 그리시는분을 보면 부럽답니다. ^^

아직 미숙한 실력이지만ㅠㅠ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 그리고 작가명을 남겨주시면, 그 다음 날 그림이 소개하고 있습니다. 수익금은 참여한 작가분들게 배분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작가님들의 그림을 감상하는 리뷰어들에게 배분할 예정입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르바 미술관 포스트를 통해
작가님들께서 기존에 그리셨던 그림들을 콜라보 또는 감상평을 남기는 kr-art 리뷰어들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그에 따라서 작가님들의 컨텐츠인 그림을 재생산해도 되는지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포스트에 의사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재생산은 임의적으로 작품을 변경하는 것이 아닌 콜라보 또는 그림이나 작가님에 대한 감상평을 말하는 것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가 고파서인지 순간 넘 끌려서 들어왔어요.
초밥들이 너무 귀엽네요.
아...침이 고여요.
회뚜껑 뺏긴 아이는 무슨 초밥이었을까 궁금하네요.
저는 저렇게 남은 밥은 생강절임을 살포시 올려 처리합니다.
꼴깍~'ㅠ'

앜ㅋㅋㅋㅋㅋ왠지 저두 같이 배가고파지네요...!
회뚜껑 뺏긴 아이는 초기콘셉을 문어초밥으로 잡았었어요!ㅎㅎ

Good post!
If you want to improve your payouts you can read this SteemIt Guide:

Ultimate guide to SteemIt / https://steewit.com/steemit/@teamsteem/the-ultimate-guide-to-steemi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