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WIN] 잭 캔필드 승리의 법칙!!-국내 유일 성공학 프로그램 작가 @successtrainer

in #successtraine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저와 함께 스팀파크를 진행하면서 저의 부족한 면을 체워줬던 @successtrainer 님이 그동안의 내공을 집약하여
만든 국내 유일 첫 성공학 책 "BIG WIN" 을 발행했습니다.

우선 축하의 박수 세레머니를~!!
DSC_1049.JPG


Screenshot_20180122-234735.png
구매는 이곳에서 하실수 있으세요^^
http://www.yes24.com/24/goods/58040777?scode=032&OzSrank=1
스티미언중에 최초로 자신의 책을 발행 하는것 같아서 제가 다 기쁘네요.


Screenshot_20180122-235554.png
한줄평도 정성 스레 썼습니다.ㅎㅎㅎㅎ
당연히 스팀잇도 간접 홍보를 ㅎㅎㅎㅎ


저는 응원차 총5권을 구매하였고요.

이중에서 3권은 2월2일 강남밋업때 이벤트형식으로 나눠드리겠습니다.

스팀잇을 접한 대부분의 스티미언 분들이 재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 생각됩니다.
진정한 성공이 무엇이고 그 성공을 위해서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 상세히 써 있는
"BIG WIN"책을 잃으신다면 성공의 길을 멀리 돌아가지 않고 지름길로 안내받아 가실거라 믿습니다~! 스멘~!!

이 책의 장점은 보통 성공학 책들은 번역가들이 직역하여 번역하고 의미전달만 되는데
@successtrainer 님의 한국형 감정을 같이 버무린 이 책은 다른 책에 비해 느끼는바가 다릅니다.

  • 보통 성공은 돈을 많이벌고 자유롭게 사는거라고 대부분 생각하지만
    "진정한 성공은 목표한 바를 이룬거"라고 말하는 그의 말처럼
    2017년 스팀잇에서 목표한바를 이뤘고
    2018년도에도 이뤄내서 성공의 길로 가길 제 스스로도 간절히 바래봅니다^^

다시한번 석세스트레이너 스티미언에서 석세스트레이너 작가님으로 발돋음한 그 의 행보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냅니다.

빅! 윈! 가즈~~~~앗!!

getmailinline[1].gif

Sort:  

성공은 이미이 문장이 얻 고자하는 것이 아니라, 성공은 모든 사람의 꿈이 되었다!하지만 사람이 다르다. 성공의 내포도 마찬가지다. 백만장자 가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 평범하게 성공하는 것이다. 그 정의의 기준이다.나는 아직도 계속 되지 않는다!

오!! 왜.. 지금 봤을까요.ㅠㅠ 얼른 구매해서.. 읽보고.. 기회되면 꼭 저자의 친필 사인을 받아야 겠습니다.!! 성공선생님도.. 로이최님도.. 역시!!

와우 책도 내시는 능력자분이셨군요. 석세스트레이너님 ㅎㅎ
책선물 받으시는분들 좋겠네요 ㅎ

그런 능력자와 친구라닛 ㅎㅎㅎ 제가 다 좋네요!

우와! 대단하십니다. 벌써 온라인 주문하신 @yangmok701 님도 대단하시고요. 축하드립니다.

우와 이렇게 멋진글을~~!! 성공의 본질도 제대로 꿰뚫어보다니 역시~!!
빅윈 가즈앗~!!

이제 작가님으로써 사업도 쭉쭉 번창하길!_(≥▽≤)/

두분다 역시!! 멋집니다.!! 어여주문해서 사인받으러 가겠습니다.!!

당일배송!! 가즈아..!! 설레입니다.. 얼른 읽어 보겠습니다.!!

Capture+_2018-01-30-14-25-46.png

캬오! 형님. 같이 읽고 같이 성공해봐요_(≥▽≤)/

이미 이 책 온라인 주문해놓았습니다. 읽어보고 감상평 올려드릴게요

넵 기대됩니다요(^_^)

오오.. 첫책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저도 책쓰는 프로그래머인데.. 멋지네요^.^
2월2일 밋업은 어떻게 참석할 수 있나요?

앗 프로게이머세요? 제 포스팅글에 밋업참여하시면 되세요_(≥▽≤)/ 환영합니다!

네네~ 프로그래머에요^^;;;; 게이머는 아니구요

길동님의 따뜻한 응원 정말 최고에요 bb~
빅윈 가즈앗~!!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_+~

감사합니다! 정말 쵝오는 옆에있는 멋진 작가님이시죠(^^)
가즈앗가즈앗
(≥▽≤)/

우와!!! 저도 바로 온라인 주문 고고 해야겠네요 :)
읽어보고 감상평 고고 해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빅윈 가즈앗~!!!

스팀잇 최초 성공책일듯요! 저도 정독하도록 해야겠습니다_(≥▽≤)/

내가 1빠로 책 인증 한줄 알았는데...ㅠ,ㅠ
늦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전 22일날 주문했어요 ㅋㅋㅋ 모든 1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