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새로운 5마나 소환사들을 에어드랍으로 받았습니다. 팔아야 하나, 더 사야하나...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Smongo logo.png

안녕하세요, 스몬고 @smongo 입니다.

어제 낮에 베타팩 구매 숫자에 비례하여 새로운 레전더리 소환사 카드를 에어드랍으로 받았습니다.
저는 두 계정에서 베타팩 구매가 1014 팩이었는데 총 13장의 카드가 들어왔네요.
Screen Shot 20190203 at 8.25.06 AM.png

이 카드들을 팔아야 하나, 사들여서 고렙을 만들어야 하나 고민이네요.
태어나서 해본 게임이라고는 갤럭시 몇판, 테트리스 몇판이 평생에 다인데, 어쩌다가 스팀몬스터 카드에 빠져서 거금을 투자했네요 ㅎㅎ
여가시간에 TV 보면서 설렁설렁 게임한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시간 투자도 만만치 않고요.
그런데 이렇게 계속 새로운 카드들이 나오니 계속 현질을 해야하나 싶기도 하네요 ㅎㅎ

어제 일퀘를 하면서 벌써 새로운 레전더리 소환사 만렙을 가지신 분들과 게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10 배틀에 2승 8패를 기록했네요.
이 2승도 하나는 저마나 캡이었고, 다른 하나는 머리통을 맨앞에 두고 이긴 게임이니, 보통 게임에서는 거의 이길 수가 없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ㅎㅎ

앞으로 자동화 토너먼트가 나오면 또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재미있겠네요~


오늘도 즐몬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저도 이거 사야 하나 고민입니다. 너무 지출이 커요 ㅠㅠ

정말 안 살수도 없고 돈은 없고....

상위분들은 이제 다 사실것 같은..ㅠ

스몬 가즈아~~~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