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3일차

in #steemmonsters5 years ago

000.jpg
어제부로 스팀몬스터 13일차에 접어 들었네요..
어제는 좀 기분이 좋았습니다.
1.jpg
어제 늦게 시작한 퀘스트입니다.
일차 시작하면서 겨우 1승 거두고 나서 봤습니다.
레벨 1로 다하기 힘들더라고요..
2.jpg
중간에 실버등급으로 올라갔습니다.
문제는 제가 이등급에서는 거의 연패를 한다는거죠..
아직 카드가 좋지 않아서요..
실버등급에서 퀘스트만 마치게 해달라고 간절한 마음이었는데요..
실버에서 마치니깐
퀘스트 보너스 카드가 2개 나오네요.
등급이 높을수록 카드숫자가 많은가 봅니다..
보상카드.jpg
이렇게 두개의 카드를 받았는데요..
앞으로 쓸만할지 모르겠네요..
이제 정말 스팀 보상받는걸로 카드를 사볼까?
생각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실버리그 올라오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점점 스몬에 관심을 가지게 되시는거 같아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이제 현질도 고민중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실버리그에 진입하셨군요
리그가 올라갈수록 보상이 늘어나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조만간 브론즈로 내려가지 않을까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시즌보상은 최고 기준으로 나오기때문에.. 실버리그에 준하는 보상이 나오니가 상관없고요..
퀘스트 완료하고 보상수령할때만 실버로 올려서 보상받으시면되요..
브론즈로 내려가서 보상 수령하면 1장만 받으시니까..
브론즈에서 퀘스트 완료하셔도 좀더하면 실버 가실것 같으시면
조금더해서 실버로 올라가신후 퀘스트 완료하세요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게임이란게 결국 돈을 지르게 설계를 하다보니... 현질 안하면 벽을 넘기가 힘들더군요.ㅠㅠ

그렇네요. 결국 저도 스팀 사용하려고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