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 일기 190203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sm.jpg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이번 연휴는 영화와 스카이캐슬 보느라 바쁘네요 ㅎ
그래도 스몬 일퀘는 해야쥬~~!

오늘의 일퀘는 처음에 fire 여서 새로 받았는데 water 네요

저한테 시즌 초반 골드리그는 너무 빡세네요;;
그러자고 실버리그 간다고 쉬운 것도 아니고 어렵네요 ㅠ

Screenshot_20190204-012213_Chrome.jpg

골드와 실버를 오르고 내리고 반복하게 되네요;;
실버에서 간신히 골드로 다시 올리며 일퀘를 완료했네요.

오늘의 퀘스트 보상은 어떨까요?

Screenshot_20190204-012251_Chrome.jpg

레어도 하나 없지만, 그나마 쓰기 좋은 카드들이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banner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feelsogoo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