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신규카드 GOBLIN MECH 알아보기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06.png

이번에는 중립에서 새로운 카드가 나왔습니다.
마나가 무려 10이나 드네요 ㄷㄷ

1레벨 공격력이 꽤 강하지만 10마나를 사용해서
쓸만한 가치가 있을지는 살짝 의문입니다.

Piercing 이 있어서 상대 아머에 대한 대처는 괜찮지만
쉴드가 있는 캐릭에게는 2데미지 밖에 못주기때문에
사용하려면 공격력을 +1 시켜주는
불소환사와 사용을 하는게 좋겠네요

K-007.png

스텟을 살펴보니 레벨을 올려도 딱히 좋아보이진 않네요..
6레벨에 스턴 스킬을 배우기는 합니다만
너무 과한 마나 소모값 인듯 합니다.

나중에 밸런스 조정해서 버프 받지 않을까 싶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Hmm it should be really good tank. But in my opinion it has too big mana...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agree with your opinion. This card need modification.

헛 10마나 ㅋㅋㅋㅋㅋ 실수로 숫자 잘못누른거아닌가요 ㅋㅋ 아고 너무높네요

ㅋㅋㅋㅋ진짜 잘못 누른듯요 10이면 누가 씀 ㅠㅠ

아 나중에 혹시 1on1 룰 이런거 나오는거 아닐까요
카드 1개만쓰기 ㅋㅋㅋ

엇 ㅋㅋ 그렇담 안팔아야하나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26.25
ETH 3050.1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