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링크 바이백(Buyback) 마감 임박View the full contextyeyakang (79)in Steemlink • 11 months ago 이런글이 있었군... 스팀링크를 잊고 있다가.. ㅎㅎ 늦었지만 그래도 다시 화이팅이여!
미안하고 고마워 형~! 언젠가 좋은 날을 기대해보자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