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링크] 스팀잇의 귀요미를 찾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nell5630 (65)in Steemlink • 4 years ago 페페로 태어나는것도 괜찮아 보여서 안뽑을까 고민했지만 그래도 "떠"체가 귀여우니깐 2등으로 픽합니다. 뀨뀨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