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ports-bong <the steemit name challenge> from @keydon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edited)

스봉님!
"닉네임 챌린지" 바통을 받아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ㅎㅎ

사실 Sports-Bong 이란 닉네임에서~
그 "봉"의 뜻이 과연 무슨 뜻일까?
매우 궁금했었거든요? ㅎㅎ
혹시 "봉 댄스"나 "봉가지고 하는 리듬 체조" 같은걸 하시나?
상상했었는데~ ㅋㅋㅋ

근데 성이 "봉"씨 였군요~ ㅎㅎ

하지만 저는 앞으로도 계속 "스봉"님이라고 부르겠습니다~
ㅋㅋㅋ

Sort:  

넵.. 성이 봉씨입니다 히히 생각하지 못했던 스토리죵 ㅎㅎ 네 스봉님이라 불러주세용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