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주간의 일들

in #steemit6 years ago

지난 한주간

스팀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가볍고 쉽게 느껴졌던 스팀이 어렵고, 부담 스럽게 느껴지기도하네요.

다운보팅을 하였던 @transisto 와 이야기를 해보았는데,
toransisto의 이야기가 충분히 이해가 되면서도,
물음표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스팀 내부에서 싸워봤자
스팀의 가격은 오르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스팀의 보상풀을 관리하는 것 보다는,
신규 사용자 유입과, 스팀 홀더를 늘리는것 이 두가지가 키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에 제시 하였던 모델은,
개인적으로 진행해보면서 다듬어 지면 오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is is a great post brother please halp me your valuable upvote and comment in my post

Amazing post carry on

다시 기운을 돗구워서 홧팅하세요~^^

감사합니다^^ 힘이나네요 ㅎㅎ

서로 간에 토의가 나눠지는 모습이 참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좋은 방향 찾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야기를 해볼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덕분에 긍정적인 방향을 찾는데 큰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

Your work is valuable for community dear.

고민하다보면 좀더 긍정적인 개선 방안들이 나오겠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기대하겠습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 ^^ 여유를 갖고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good work like always

Thanks :) have a nice day!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157.91
ETH 3096.77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