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인구증가에 기여했습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항상 스팀잇 전파에 힘쓰는 @jungmal입니다.

_play-stone-network-networked-interactive-163064.jpeg

요즘 스팀이 최대 관심사가 되어버린만큼, 오랜만에 친구를 만날때마다, 가족들과 얘기할때도, 심지어 회사에서도(...) 스팀이야기를 많이 하게되었습니다.

구구절절 설명하면 들으려 하지 않을것같아서 "페북인데, 좋아요를 받으면 그걸 비트코인같은걸로 환산해서 주는 곳이야." 라고 짤막하게 설명하고있는데, 설명이 적절했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더 좋은 설명이 떠오르시는분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전파력이 올라갈것 같습니다 :D

가장 먼저 관심을 가져주신, 어머니.

다행히 저희 어머니는 제 개떡같은(?)설명을 찰떡같이 알아들어주시며 큰 관심을 보이셨답니다. 그렇다고 가입을 하신건 아니구... 원고를 받아서 제가 올려드리기로 했답니다. 물론 보상은 KRW로 환산해서 드리기로 했답니다!

img.jpg

전직 디자이너이시고, 최근 가내수공업에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시답니다. 저희집 소파커버, 지금 입고있는 바지, 할머니에게 선물로 드릴 가방, 심지어는 커튼까지(!) 만들어내시는 능력자이시니, 가내수공업 연재, 정말 기대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또, 친구 두명을 스팀잇으로 초대했습니다.

한분은 아직 가입 신청을 기다리는중이며, 다른 한분은 초등학교때부터 친구이자 2014년 겨울, 한달정도 유럽 배낭여행을 함께했던 @hopeingyu님입니다.

_DQmNQ8BXHrE8c3wnw2t8RZzhCFucaYT4VDsJvoSYPNCWq5y.jpg

유럽여행에서 많은 영감을 받고, 진로를 여행사 취직으로 정했을 정도로 여행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데요. 자유여행보다 저렴한 패키지여행 아는만큼 보인다! 라는 주제로 글을 썼는데, 흥미로운 글이니 어서 다음글을 쓰라고 잔소리를... 아니, 응원을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3, 4월에 자유여행보다 저렴한 패키지 여행이 나올수 있다고 하네요 :D

앞으로 더 많은분들을 스팀으로 초대해보려 합니다.

스팀잇이 No.1 플랫폼이 되는날까지! 가즈아──!!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기획자를 만나셨네요^^
현실영업 칭찬드립니다!

칭찬과 보팅을 받으니 행복하네요 :D

오 멋지십니다!
저도 친구들에게 얼른 가입하라고 소개시키는 중입니다. ㅋㅋ
승인이 안떨어지네요 ㅠㅠ ㅋㅋ

요즘은 이주 넘게 걸리는 경우도 있나봐요 ㅜㅜ
제 친구도 많이 기다렸습니다ㅜㅜㅋㅋㅋ

좋은기여입니다, 언제나환영 입니다^^미약하나마 보팅하고갑니다.

보팅은 액수에 상관없이 항상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아기고래 화이팅입니다!

스팀잇을 위해 많이 힘써주시군요!! 화이팅입니다!~🤠👍🏻

더, 더 힘써보려 합니다! 스팀잇 가즈아——!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출근길에 힘이나네요 :D

저도 비슷한 증상에 빠져있어요 ㅋㅋㅋㅋ

많은분들이 비슷한 증상을 겪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

영입 능력이 엄청납니다.ㅋㅋ

더 노력해서 많이 끌어모으겠습니다 :D

요즘에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는군요^.^
실감이 남니다~팔로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D
이번에 가입한 @hopeingyu 님도 팔로우 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여행좋아하시는군요, 반갑습니다. 포스팅도 잘 보겠습니다. 팔로우완료

잘 부탁드립니다! @hopeingyu 님도 여행을 좋아한답니다. 팔로우 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