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7.일일퀘스트 완료 & 첫 토너먼트 도전!!

in #spt5 years ago (edited)

오늘 오전에는 처음으로 토너먼트에 도전해 봤습니다.

무료 입장에 Krypto Gamers Token을 주는 건 데, 무슨 코인인 지는 모르지만 일단 참여해 봅니다. 1라운드는 상대 기권으로 운 좋게 승리를 하게 되면서, 살짝 기대를 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2라운드에서 챔피언 리그에 있는 유저를 만났습니다.

한번 싸워볼 만한 Rating의 유저들이 있긴 했는 데, 대진운이 좋지 않아 2라운드에서 2패를 하면서 저의 첫 토너먼트 도전은 아무런 수확없이 끝났습니다.

지금 다시 순위를 확인해 보니, 2라운드에서 만난 유저가 2위를 했네요...결코, 이길 수 없는 상대였습니다. 제 토너먼트 최종순위는 23위네요.

게임이 금방금방 끝날 줄 알았는 데, 여러 사람이 하다 보니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그런 걸 보면 주중에는 토너먼트 참여가 어려울 듯 합니다.

tournament.png


일퀘를 하는 오후 시간이 다가오자 오늘의 속성이 뭐가 나오는 지에 살짝 긴장되었습니다... ㅎㅎ
어제처럼 Fire라도 나오는 날에는 또 많은 시간을 써야할 수 있으니까요..

다행히 오늘은 Life였습니다. 기쁜 마음에 스몬을 시작했습니다.
오늘의 목표는 골드 III에서 일퀘를 마무리하는 것이어서 주력인 Water를 사용해서 우선 Rating을 올리면서, 승리가 가능하다고 생각되는 상대를 만나면 Life로 승수를 올렸습니다.

12전 11승 1패.
가장 빨리 그리고 가장 훌륭한 승률로 일퀘를 마무리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목표한대로 골드 III에서 일퀘를 마무리하면서 보상카드 6장!!!을 받았습니다. 그 중에 3장이 레어.. 만족합니다. ^^

오늘도 즐겁게 스몬 함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daily_reward.png

Sort:  

앗 이거 카카님이 1등 하셨다고 들었는데, 그 밑에 2등이랑 붙으셨군요.. 아쉽습니다.

네. 카카님이 1등하신 토너먼트 맞아요. 전 2등하고 워낙 레벨 차이가 많이 나서 아쉽거나 하진 않네요. ㅎㅎ

12전 11승 1패.
대단한 성적이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임대 문제로 파워가 약해졌습니다. ㅠㅠ

보팅 감사합니다.
네, 저도 많지 않은 스파 임대했다가 보팅파워가 바닥으로 떨어져서 보팅하기도 어려웠습니다. ㅠㅠ
얼른 파워가 채워지셔서 많은 보팅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