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쟁이 덩굴~ 파란 잎, 빨간 잎

in #share2steem5 years ago




담쟁이 덩굴도 파란 잎 빨간 잎이 있나보다. 전부 파랗게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이 다음에 갔을 때는 어떻게 바껴있을까? #share2steem #kr #한남대 #한남대학교 #김기수기념관



sketch3965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Sort: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점심 맛있게 드세요.

마지막 잎새 ㅋㅋㅋ

마지막 잎새로 가는 시작이네요. ㅎㅎ

마지막 잎새 떨어지면 오히려 행운이 생길 겁니다. 너무 감정이입은 마시길 ㅋㅋㅋ (감정이입은 제 얘기 ㅋㅋㅋㅋ)

사진인데 담쟁이 덩쿨 덕분일까요 메인 사진은 한장의 그림작품을 보고 있는듯 합니다.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점차 담쟁이 잎으로 덮히면 더 멋진 풍경이 될 것 같아요. ㅎ

담쟁이가 가득한 벽... 완전 멋지지요. ㅎㅎㅎ

시간이 흐르면 흐를 수록 완성도가 높아질 것 같네요. ㅎ

담쟁이 잎이 많이 올라오네요.
조금 있으면 벽을 다 덮겠습니다.

다음 번에 갈 때는 더 많이 덮힐 것 같습니다. ㅎ

Hi @jsquar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43 which ranks you at #642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43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5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6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