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에서

in #sexyboy5 years ago

친구와 점심약속이 있어서
약속장소로 갔다.
한우를 취급하는 식당인데
포장된 쇠고기를 사서
구워먹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식당이다.
간단한 식사 갈비탕이나 곰탕은
식당내부에서도 주문이 가능했다.

친구와 나는 그집에서 가장 저렴한
곰탕을 시키고 기다리고 있는데
옆 테이블에서 쇠고기를 열개정도 쌓아놓고 구워 먹고 있다.
잘먹어서 그런지 살도 포동포동..ㅋㅋ

우리가 주문한 곰탕이 나와서 먹기 시작하는데
국물이 뽀얀데 국물맛이 나지 않고
탕속에 들어 있는 고기에서는 누린내가 나고
차라리 집에서 라면을 끓여먹는게 좋겠다 싶었다.

고기 손심이 주요 매출이라서 그런지
우리같은 사람은 하잖게 취급하는것 같다.
친구는 삼분에 일쯤 먹다가 숫가락을 놓았고
나는 친구가 숫가락을 놓자마자 나가자고 했다.

신경쓰지 않을 음식은
만들지 말았어야 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