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지] UPVU Vault 시작
안녕하세요 @jejudomin 님!!
저희가 임대후 첫날에 접속시 그런 에러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ㅠㅠ
혹시 오늘도 그러한지요?
에러는 곧 수정 예정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ejudomin 님!!
저희가 임대후 첫날에 접속시 그런 에러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ㅠㅠ
혹시 오늘도 그러한지요?
에러는 곧 수정 예정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네 임대후에 4일 지난것 같은데 매번 접속할때마다 안되서 이용을 하지 못하고있습니다..ㅠ
안녕하세요 @jejudomin 님!!
불편하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조금 전에 수정을 했는데 혹시 확인이 되시는지 확인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이제 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