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1월 6일 그냥 일상 - 걷기 좋은 계절입니다. -
바다는 정말 사진으로만 봐도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네요 ㅎㅎ
근데 바다사진보다 더 눈에 들어오는 대게 사진 'ㅡ' ㅋㅋㅋㅋ
군침이 그냐아아앙 꿀꺽 ;;; ㅎㅎㅎ
바다는 정말 사진으로만 봐도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네요 ㅎㅎ
근데 바다사진보다 더 눈에 들어오는 대게 사진 'ㅡ' ㅋㅋㅋㅋ
군침이 그냐아아앙 꿀꺽 ;;; ㅎㅎㅎ
역시 안주에 진심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