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1월 6일 그냥 일상 - 걷기 좋은 계절입니다.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anguri (82)in #sct-kr • 4 years ago 이 동네가 좀 그렇지만, 그래도 따뜻한 곳이니 곧 잘 해결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지금 SSG 가 많이 흔들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