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는 @bitai 님 체험기 읽어봤는데
흥미롭더라구요
사주같은거 보셨던데 ㅎㅎㅎ
그나저나 많이 모으셨네요 오홍~!!
저도 이런거 하나 하고있는데 ㅋㅋㅋ
25원하던 코인이..5원으로 떨어져서 올만에 함 들어가봐야겠군요
아 저는 @bitai 님 체험기 읽어봤는데
흥미롭더라구요
사주같은거 보셨던데 ㅎㅎㅎ
그나저나 많이 모으셨네요 오홍~!!
저도 이런거 하나 하고있는데 ㅋㅋㅋ
25원하던 코인이..5원으로 떨어져서 올만에 함 들어가봐야겠군요
사주도 있군요 ㅋㅋㅋㅋㅋ
처음 시작할때 2500개면 5만원쯤 되겠구나 했었는데 어제 가격으로 2만원..그래도 그걸로 스팀 샀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