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엠블(MVL)을 타다(TADA), 근데 후진만?View the full contextyonggyu01 (75)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음 제가 관심두고 지켜보는 코인중 하나네요 엠블.. 개인적으로는 성장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생각되지만 허허 기대와는 다르게 ㅠㅠ 아쉽네요 존버하면 쭉 오를날이 올겁니다 가즈아!!
성장 가능성이 있다고 하시니 마음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성장성 보고 매수했지만 하두 빠지니 잘못 판단했나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