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수업 30일 ㅠ (스테픈 2km완료)
알고리즘 수업이 30일..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30일에 수업 잘 듣고 시험도 잘 보고 와야겠군요
쉽게 나오면 좋겠네요
보통 출석수업은 쪽지시험으로 점수 주니까요..
#오운완(20250428/4km/2km)
Sort: Trending
[-]
successgr.with (75) last year
알고리즘 수업이 30일..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30일에 수업 잘 듣고 시험도 잘 보고 와야겠군요
쉽게 나오면 좋겠네요
보통 출석수업은 쪽지시험으로 점수 주니까요..
#오운완(20250428/4km/2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