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주식시장 패닉View the full contextyhoh (74)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환율 때문이기도 하고 그때문에 외국인이 팔고 또 그때문에 환율이 더 망가지고 있죠... ㅠㅠ 정말 큰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