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치킨값View the full contextyh70 (7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오 축하드립니다^^ 전 평생 공모주 한번도 못해본 1인 ㅎㅎㅎㅎ 제가 가지고 있는 카카오주식은 요새 빌빌 ㅜㅜ
괜찮은 공모주 있으면 한번 해보세요~
한번 해보면 어렵지는 않아서 해볼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