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211102 _ 암호화폐 과세 잘 모르겠다.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내년 선거가 있어서 당장 시행하기가 쉽지 않을겁니다. 정치인들 믿을 놈있나요?
ㅎㅎㅎ 그중에 일을 좀 할 사람을 뽑으면.. 될 것 같네요
좀 다듬어야 시행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