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Blurt 토큰 거래소 ionomy 이용 후기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onki999 (83)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그러게요 다른 거래소 리스팅 되기를 기다려봐야 할 듯요 팔리면 좋구요 ㅋㅋ
메이져 거래소 하나 뚫어주면 좋겠는데... 그만한 능력이 있을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