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재단 운영비로 아직도 하이브 광고를 해주고 있다 놀랍지도 않다(욕만 나온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kymin (76)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재단이 앞장서서 하이브 관련 된걸 지우려고 하지 않고 방관도 아닌 그냥 대놓고 광고 해주는듯한 느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