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미국 사는 이야기] 시간은 돈이라고 배웠는데...View the full contextraah (76)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아내말이 저는 안 까먹고 노는게 돈 버는거랍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