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자기가 벌인 일은 자기가 알아서들...View the full contextraah (76)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일을 벌일 땐 뒷감당을 감수하는게 성인의 태도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