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블록체인...View the full contextksk1149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다행이네요 ㅎㅎ 저도 플로닉스에 트론을 비토 주소로 보냈는데 주더라구요 ㅎㅎ 역시.. 코인은 강합니다
감사합니다
트론을 비트 주소로 ㅋㅋ
코인은 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