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과 삼성블록체인지갑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oyuh8 (81)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대세 혹은 표준을 따르는게 옳을것 같습니다. 나중에 체인간 연결이나 이런것에서 소외되지 않으려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