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장모님과 통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myg18 (75)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아 전화공포증ㅠ 저도 배달앱없을 때 치킨 시키기도 힘들때가 있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