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이야기] #쉼표 : 계기

구증인 그룹의 거듭되는 악수와 kr 의 적절한 중재 및 모양 만들기가 이루어진 상황이라, 이제는 여차하면 실력행사로 돌입할 명분이 생겼다고 보입니다. 뭐 최선은 평화로운 변화겠습니다만 현실성이 그닥 없어 보입니다.

Sort:  

네~ 단순히 탈중의 논리가 아닌 구증인측의 노드 운영수익에 대한 갈망이 더크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말씀처럼 판이 정리되는 실력행사와 제3의 연대로 새출발이 되었으면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3792.39
ETH 1724.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