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띵가띵가View the full contexthyokhyok (77)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시즌2가 젤갠춘하대요 정재호는 이오스관련 사업한다고 포럼왔을때 멀리서봤는데 잘생겼더라구요 저거찍을때 비코 떡상시즌이라 기분좋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