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역시 금전은 운인가?View the full contexthyokhyok (77)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저희 300원쯤 팔았을겁니다~ㅋㅋ
동감...
ㅋㅋ 전 찌끔씩 나오는데로 족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