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충분히 모아볼 만한 무료 코인 – 호라이젠(ZEN)View the full contexthandword (6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잘 쫓아갈수 있을지..에공. ^^; 정보의 바다에서 헤엄치는 것 같아요.
좀 복잡하긴 한데 ㅎㅎ
이런 식으로 한두번 해보시면 그 다음부터는 익숙해져서 할 만해요~
거래소에서만 거래하기보다는 개인지갑도 써보시는 게 나중을 위해서는 좋을 겁니다. ^^
네~ 개인지갑 추천하시는 앱이 있을까요? 조언 구합니다. 지금은 스팀의 트론링크를 개인지갑으로 고려중인데요~ㅎㅎ
모바일 지갑으로는 토큰포켓 많이 쓰시는 거 같은데요.
이게 또 코인마다 지갑을 따로 쓰는 경우도 많아서
일단은 메타마스크 먼저 공부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
메타마스크 생소합니다만, 검색해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