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eosdt 스테이킹 후기View the full contextglory7 (81)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헛... 언제든 언스테이크 가능한데 사채이자 수준인 25%라니?! 이거 리스크는 무엇인가요?
네 좀더 알아봐야합니다
25퍼를 어떻게 줄 수 있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