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211102 _ 암호화폐 과세 잘 모르겠다.View the full contextfuturecurrency (7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오늘자 기사에 민주당내에서 유예안이 나오는듯합니다 1년유예확실히될듯요
좀 더 다듬어져야 시행이 될 듯합니다.
본인들도 어찌할지 잘 모를듯 하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