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우주로 가즈아~ 누리호 발사 성공을 기원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futurecurrency (7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우주는 무서운데,, 우주운석이나 하나주웠으면 합니다 흐흐
ㅋㅋㅋㅋ 유수님과 저는 우주 갈일 없으니 걱정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