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4년 동안 미술품 팔아 300억 차익~ 누군 돈 잘 버는구나~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국내 최대 로펌이 저렇게 하니 할 말이 없네요!! 그냥 일본으로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