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107 오늘에 할일들~~ 이정도만 해도 될까??

오이형이 생각난다.
. 점 하나면 찍고 날로 먹어도 이해도 되는
높은 경지... 나도 날로 먹으로까 하다~~
난 아직 그 경지에 도달하지 못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로 먹는것도 능력인듯!
카카흉아 ~ 우리도 날로 먹을수 있도록 노력하자~
출장 다녀오느라 고생했어~ 주말 푹쉬어 흉아^^

Sort:  

ㅎㅎ 형도 좋은 주말 보내!!
오이형 조만간 점 하나 찍는거 나올 분위기던데..
오이형 화이팅~~~!!!!!

좀 더 정진하시게나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60213.83
ETH 1578.3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