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미국 사는 이야기] 코로나는 여전히 진행 중... 그래도 로켓은 발사되고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로켓처럼 우리 스팀도 슝~~~~~~~~~~~~~~ 날아주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