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마이너이야기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여기도 폭염이었는데... 오늘은 살짝 빗방울이 떨어지네요! 쏟아지진 않지만... 그래도 좀 시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