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고구마 문화(베트남생활자)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아이구야 ~ 아침부터 고구마라니... 사장님 나빠요!!
천원으로 6명이 먹었습니다.
내일은 감자 삶아야징.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