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페이프로토콜(PCI)로 도미노피자 사먹기(feat. 스팀잇 피자데이)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피자 안좋아함!! 패쓰~ ㅋㅋㅋㅋ
같이 먹을사람 없는거 아니구요??
미워 죽겠어~~ 정말!!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투럽맘님이 팩트 까부렸는 것 같은데요 횽아 ㅋㅋ
팩트아님! 진짜 진짜 안좋아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