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클레이 이거 물건인 듯View the full contextdmsqlc0303 (67)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독거오라버닌 천사인가봐요^^~~ 클레이는 어디서 팔수있는건가요?? 저도 하나 만들어 놓긴했는데..^^
데이빗 거래소에서 가능한데 오늘 코인원 거래소어서도 상장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