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영화 '아바타:물의 길' 두배 더 재밌게 즐기는 법View the full contextbans (72)in SCT.암호화폐.Crypto • 3 years ago 저도 다음주에 첫째랑 보러 가는데요. 귀한 팁 감사드립니다. ㅋㅋ 저는 아이때메 복도쪽에 앉아야겠네요 ㅠ ㅋㅋ
아이들의 방광 능력은 어른들보다 더 좋을것으로 생각됩니다..ㅋㅋㅋ